공감  버튼은 개인정보가 수집 되지 않으며  로그인 사용자에게도 클릭 가능한 버튼입니다공감지수가 높을수록  많은 사람들과 정보가 공유됩니다기타 문의사항이나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남겨주신 개인블로그 혹은 메일로 회신갑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올려놓은 이미지들은 컨텐츠를 위한 참고용이며 판매를 위한 블로깅이 아니므로 출처를 정확히 합니다. 이 블로그 대부분의 사진들은 개인적 저작물이므로 중고판매 사이트나 타 블로그에 재업로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미지 도용이 빈번하게 이뤄져 제게 꾸준한 신고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작물을 침해하지 않는 매너를 보여주세요! 출처를 밝히신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닥터마틴 제이든 두번째 시리즈!

제이든은 헤비한 매력으로 인기가 꽤 많은 모델인데 빈티지를 재현한 Thick Sole의 투박함이 마틴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

워낙 빈티지 모델에 관심이 많은터라 나 또한 제이든에 반할 수 밖에 없었고 탈탈. 털어 내것으로 만들고야 말았지만,

뒤꿈치까짐을 견딜수가 없어 제이든과 더이상의 여행길을 포기했다. 



















가끔 빈티지 아이템에서나 볼 수 있던 두꺼운 굽은 요즘 리메이크되어 여러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나오기도 하는데 그나마 제이든의 장점이라면 구김이 잘 가지 않는 가죽의 사용, 신고 벗기 편한 지퍼 부착 정도?

그 외에 아웃솔의 단단하고도 두꺼운 고무로 인해 유연함을 기대하기 어려워 오래 걷기다 힘들다는 점. 이런 저런 이유들로 제이든은 클라리사와 비슷한 느낌을 주고 내게서 떠나가버렸다.


그렇게 한참. 오랜시간이 흐르고 다시 한번 제이든이 살아 돌아왔다.

이번엔 번.쩍.번.쩍.이는 유광으로!














'아아 워커는 유광이지.'

하며 또 지르기를 다시한번.


가끔 닥터마틴 온라인사이트에서 주말마다 쿠폰 이벤트를 하는데 타이밍만 잘 맞으면 만원 할인정도는 받을 수 있다.

매주 행사 내용이 변하는지 내가 구매할 당시엔 '공홈 회원가입 / 플친등록 시 쿠폰 증정'이 있긴 했는데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신상 안 에서만 가능하도록 리밋 되어 있었다. 이래저래 내게 있는거라곤 네이버페이에 쌓인 적립금? 몇 천원정도. 

그래서 결국엔 타이밍을 못 맞춰 할인은 못 받은 셈이다.

 

사실 착화감이야 너무 잘 알고있어서 전혀 신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하지만 이 죽은 핏빛? 비슷하게 너무 잘 빠져 버린 체리레드 색과 인조가죽 (비건)을 사용하여 유연함과 내구력에 좀 더 신경 쓴듯한 이 느낌은 그냥 받아들여야지 싶었다. 닥터마틴 UK에서도 평이 매우 좋은편이다. 지퍼나 신발 끝에 달린 꼬리 태그역시 비건 시리즈답게 디테일이 조금씩 더 들어가 있다.























닥터마틴웨어코리아에서 온라인 주문. 몇일 지나지않아 바로 도착했다. 사실 먼저 신어보고 구매하고 싶어 신촌 현대를 방문했는데 재고가 없어서 신어보지 못하고 돌아왔다. 테스트겸 필카로 영원을 담아두려 했으나 목측식에 아직 감이 안 오는가보다아.



개봉샷!


































닥터마틴 페이지에서는 이렇게 설명하고있다. 

비건 제품들은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케임브리지 브러시로 제작, 광택과 체리 레드 투톤 마감의 합성 소재이다. 

MARTENS AIRWAIR ™ 에어 쿠션 솔 (AIR-CUSHIONED SOLE)의 아이코닉하고 반항적 인 편안함을 지닌 SOLE은 가장 내구성있는 구성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였다. : GOODYEAR WELT (굿이어웰트) / 플랫폼은 대략 4-5cm정도. 슬립에 강하다.



솔직히 착화감은 기분탓으로 잊고 지낸것 같다.

가죽의 뻣뻣함에 지지 않고 싶어 여기 저기 긁혀다니며 험하게 신고있는데 뒤꿈치 까짐은 뭐 여전하다. 

하하. 색감은 정말 예쁘게 빠졌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올려놓은 이미지들은 컨텐츠를 위한 참고용이며 판매를 위한 블로깅이 아니므로 출처를 정확히 합니다. 이 블로그 대부분의 사진들은 개인적 저작물이므로 중고판매 사이트나 타 블로그에 재업로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미지 도용이 빈번하게 이뤄져 제게 꾸준한 신고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작물을 침해하지 않는 매너를 보여주세요! 출처를 밝히신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